현재 프로젝트에서 플레이어(Aura)의 속성은 총 8개로 구성되어 있다.
(Health, MaxHealth, Mana, MaxMana, Vigor(활력), Strength(힘), Resilience(재생력), Intelligence(주문력))
이 속성에 따라 현재 속성이 수정될 수 있게 하는 방법이 있다.
먼저 테스트하기 위해 테스트에 필요한 액터를 생성한다.
BP_TestActor - Parent Class : AuraEffectActor
GE_TestAttributeBased - Parent Class : GameplayEffect
Gameplay Effect Class를 GE_TestAttributeBased로 설정하고,
게임 내에서 명확하게 확인하기 위해 윤곽선 굵기를 늘리고 (Line Thickness : 5)
윤곽선을 게임 내에서 보이게 설정해주었다.(Hidden in Game - false)
GE_TestAttributeBased
Gameplay Effect 카테고리에 Modifiers에서,
체력을 더하는 방식으로 회복시키는데,
Vigor 스탯에 따라 회복시킨다. 이때 Attribute Source를 Target으로 해야 Aura의 스탯에 따라 수정된다.
추가로 Strength 스탯에 따라서도 이와 같은 방식으로 회복되게 인덱스를 추가하였다.
테스트:
회복 전
Health: 50
Vigor : 7
Strength : 10
회복 후
Health : 67
Vigor : 7
Strength : 10
스탯에 따라 체력이 회복됨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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